성엽이
KKIMSSI
성엽이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454)
    • :) (2)
    • C프로그래밍이론 (9)
    • C++프로그래밍 (64)
      • STL (1)
    • C# (2)
    • Visual studio 10.0 (9)
    • AT91SAM7S256 (21)
    • 논리회로 (14)
    • AVR2560 (11)
    • TCPIP (16)
    • NetWork (4)
      • Ubuntu Linux (2)
    • Assembly (21)
    • UNIX 프로그래밍 (6)
    • RFID 분석 (1)
    • Win32 API (7)
    • Cortex-M3 (4)
    • Unity (91)
    • Flutter (9)
    • OwnProject (11)
      • It's mine (5)
      • 마인드스톰 실습 (1)
      • 보고서 자료 (2)
      • RPi B+ (2)
    • ETC (25)
      • 상식 (3)
    • MFC (40)
    • PostgeSQL (18)
    • 영상제어 (6)
      • VFW_영상처리 (1)
    • Python (0)
    • Java (30)
      • SpringBoot (2)
      • Javascript (1)
      • JSP (13)
      • Spring (8)
    • Oracle (4)
      • SQL (3)
    • HTML (6)
      • Thymeleaf (1)
      • CSS (1)
      • Bootstrap (3)
    • IDE (1)
      • VS Code (1)
    • Android (2)
    • Privacy Policy (0)
    • MYSQL (2)
      • MariaDB (2)
    • AWS (5)
    • 개인공부 (0)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미디어로그
  • 위치로그
  • 방명록
  • 관리자
  • 글쓰기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문자열 나누기
  • WINAPI
  • ARM Reverse Engineering
  • MFC
  • Boot Code 분석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성엽이

KKIMSSI

자료형에따라메모리에 저장되는 방식
Visual studio 10.0

자료형에따라메모리에 저장되는 방식

2013. 3. 19. 12:27

 

1. 자료형에 따라 메모리에 저장되는 방식과 출력(byte수에 따라 다름)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Visual studio 10.0'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와 * 를 이용한 간접접근 출력  (0) 2013.03.19
주소정해주는 용량은 자료형과 관계없이 32비트 운영체제에서 4byte로 일정하다.  (0) 2013.03.19
CPU 메모리 저장방식  (0) 2013.03.19
포인터개념  (0) 2013.03.19
VS 라인숫자넣기  (0) 2013.03.19
    'Visual studio 10.0'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와 * 를 이용한 간접접근 출력
    • 주소정해주는 용량은 자료형과 관계없이 32비트 운영체제에서 4byte로 일정하다.
    • CPU 메모리 저장방식
    • 포인터개념
    성엽이
    성엽이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