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엽이
KKIMSSI
성엽이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454)
    • :) (2)
    • C프로그래밍이론 (9)
    • C++프로그래밍 (64)
      • STL (1)
    • C# (2)
    • Visual studio 10.0 (9)
    • AT91SAM7S256 (21)
    • 논리회로 (14)
    • AVR2560 (11)
    • TCPIP (16)
    • NetWork (4)
      • Ubuntu Linux (2)
    • Assembly (21)
    • UNIX 프로그래밍 (6)
    • RFID 분석 (1)
    • Win32 API (7)
    • Cortex-M3 (4)
    • Unity (91)
    • Flutter (9)
    • OwnProject (11)
      • It's mine (5)
      • 마인드스톰 실습 (1)
      • 보고서 자료 (2)
      • RPi B+ (2)
    • ETC (25)
      • 상식 (3)
    • MFC (40)
    • PostgeSQL (18)
    • 영상제어 (6)
      • VFW_영상처리 (1)
    • Python (0)
    • Java (30)
      • SpringBoot (2)
      • Javascript (1)
      • JSP (13)
      • Spring (8)
    • Oracle (4)
      • SQL (3)
    • HTML (6)
      • Thymeleaf (1)
      • CSS (1)
      • Bootstrap (3)
    • IDE (1)
      • VS Code (1)
    • Android (2)
    • Privacy Policy (0)
    • MYSQL (2)
      • MariaDB (2)
    • AWS (5)
    • 개인공부 (0)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미디어로그
  • 위치로그
  • 방명록
  • 관리자
  • 글쓰기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Boot Code 분석
  • MFC
  • ARM Reverse Engineering
  • 문자열 나누기
  • WINAPI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성엽이

KKIMSSI

Unity

[Unity] 여러문자로 Split 하기

2021. 7. 8. 14:08

string[] sp = "12:00:00.99".Split(new[] { ":", "." }, StringSplitOptions.RemoveEmptyEntries);

 

sp = {12, 00, 00, 99}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xtMeshPro] Dynamic Font Asset Creation Process  (2) 2022.05.25
[Unity] Localization Error Log  (0) 2021.12.01
[Unity] 구글 앱버전 파싱 코드  (0) 2021.06.18
[Unity/C#] delegate, Action , Func / event  (0) 2021.06.18
[팁] 유용한 리소스 사이트 정리  (0) 2021.04.29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TextMeshPro] Dynamic Font Asset Creation Process
    • [Unity] Localization Error Log
    • [Unity] 구글 앱버전 파싱 코드
    • [Unity/C#] delegate, Action , Func / event
    성엽이
    성엽이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