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엽이
KKIMSSI
성엽이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454)
    • :) (2)
    • C프로그래밍이론 (9)
    • C++프로그래밍 (64)
      • STL (1)
    • C# (2)
    • Visual studio 10.0 (9)
    • AT91SAM7S256 (21)
    • 논리회로 (14)
    • AVR2560 (11)
    • TCPIP (16)
    • NetWork (4)
      • Ubuntu Linux (2)
    • Assembly (21)
    • UNIX 프로그래밍 (6)
    • RFID 분석 (1)
    • Win32 API (7)
    • Cortex-M3 (4)
    • Unity (91)
    • Flutter (9)
    • OwnProject (11)
      • It's mine (5)
      • 마인드스톰 실습 (1)
      • 보고서 자료 (2)
      • RPi B+ (2)
    • ETC (25)
      • 상식 (3)
    • MFC (40)
    • PostgeSQL (18)
    • 영상제어 (6)
      • VFW_영상처리 (1)
    • Python (0)
    • Java (30)
      • SpringBoot (2)
      • Javascript (1)
      • JSP (13)
      • Spring (8)
    • Oracle (4)
      • SQL (3)
    • HTML (6)
      • Thymeleaf (1)
      • CSS (1)
      • Bootstrap (3)
    • IDE (1)
      • VS Code (1)
    • Android (2)
    • Privacy Policy (0)
    • MYSQL (2)
      • MariaDB (2)
    • AWS (5)
    • 개인공부 (0)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미디어로그
  • 위치로그
  • 방명록
  • 관리자
  • 글쓰기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MFC
  • Boot Code 분석
  • 문자열 나누기
  • WINAPI
  • ARM Reverse Engineering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성엽이

KKIMSSI

Unity

[Unity] 네임스페이스 사용법

2019. 10. 31. 18:17

example.cs

========================================================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namespace exampleNS{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public static bool DoSomething(int abc){

bool somebool = false;

if(abc == 1){

somebool = true;

}

return somebool;

}

 

 

}

 

public class example2 : MonoBehaviour{

public static bool DoSomthing2(int abb){

// do something....

}

 

}

}

========================================================

 

sample.cs

========================================================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exampleNS;

 

public class sample: MonoBehaviour{

int somesome = 3;

void Start(){

if(example.DoSomething(somesome)){

Debug.Log("true");

}else{

Debug.Log("false");

}

}

 

}

 

 

https://funfunhanblog.tistory.com/80

 

C#) 네임스페이스 / 유니티 네임스페이스

C#) 네임스페이스 가끔 "네임스페이스에 형식또는 네임스페이스 이름이 없습니다."라는 문구를 볼때가 있다. 네임스페이스를 알아보기 전에 작업 하다가 생긴 오류를 살펴보자 Define클래스 인터페이스나 enum같..

funfunhanblog.tistory.com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Make Button Toggle a GameObject On and Off  (0) 2019.11.01
[Unity] Material, Shader, Texture, Light  (0) 2019.11.01
[Unity] 유용한 단축키 정리하기 :D  (0) 2019.10.31
[Unity] transform Component 사용  (0) 2019.10.30
[Unity] Json을 이용한 저장/불러오기 방법  (0) 2019.10.30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ity] Make Button Toggle a GameObject On and Off
    • [Unity] Material, Shader, Texture, Light
    • [Unity] 유용한 단축키 정리하기 :D
    • [Unity] transform Component 사용
    성엽이
    성엽이

    티스토리툴바